[내러티브를 위한 촬영설계] 과제 – 컷 분석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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한쪽 손이 없다는 짝귀의 정보를 주기 위해서 내려다 보는 고니의 시점샷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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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체적인 상황설명 해주주는바스트샷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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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니의 뭐야 이 인간? 이라는 나래이션 대사에 어울리게 능청맞은 모습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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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니 단독으로 바스트 잡아줘서 기술 걸기 전 긴장감 형성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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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니 기술 걸어서 패를 넘기고 로우 앵글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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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니가 짝귀의 눈치를 보는 장면. 고니의 눈짓을 보여주기 위해서 타이트한 바스트로 가까이 감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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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니의 시점샷과 같은 느낌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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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무빙 시작) 고니의 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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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무빙) 술 먹는 짝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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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무빙) 돈 걸면서 분위기 띄워주는 들러리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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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무빙) 들러리 장단 맞춰주며 한껏 여유를 즐기는 고니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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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무빙) 짝귀의 패 (무빙 종료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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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로 돈 거는 둘의 교차 편집. 오버숄더 없이 타이트한 바스트샷으로 대결하는 느낌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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클로즈업. 짝귀의 패 까보니 7땡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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허탈하게 웃는 고니

1 thought on “[내러티브를 위한 촬영설계] 과제 – 컷 분석

  1. 저 얼마전에 웹드라마로 이런 샷디자인 분석하기 혼자 해봤는데… 확실히 도움이 되긴 하는 거 같아여…. 근데 귀찮..ㅎ…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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